앗싸라비앙
- 캐릭터 정보
- 캐릭터 정보 없음
-
공지서버별 게시판 운영 정책 2010-06-15
-
일반[드라코] G.M 님들 멋짐...ㅋ (2)앗싸라비앙 660 2008-11-28
-
일반[드라코] 이벤트가40렙되니간 끝나네ㅠ.ㅠ. (0)우류신 531 2008-11-28
-
일반[넵튠] 국내 RPG게임의 최강자 CABAL ONLINE (0)설사모회장 595 2008-11-28
-
일반저렙을 배려할줄아는 카발의 이벤트 (3)heyaya 710 2008-11-28
-
일반이거 이벤트 연장만 하고 (3)퀵써비스맨 634 2008-11-28
-
일반고랩분들이 저랩사냥하는데 와서 방해,스틸 (1)시간속에수 762 2008-11-28
-
일반[마르스] 3년만에 해봣는데...저밖에 안보이네요 -_-; (2)버터보이 638 2008-11-28
-
일반[넵튠] 운영자님과 친분관계가 있는게 아니고 (7)설사모회장 634 2008-11-27
-
일반[넵튠] 돈냏고하면 손해인 카발 (5)Q달팽이Q 746 2008-11-27
-
일반넹 (0)사치모 433 2008-11-27
-
일반배틀오러 질문 (1)인혁제국 608 2008-11-27
-
일반[시리우스] 블레스킬중/라슬.. (1)꼬마신 703 2008-11-27
-
일반[넵튠] 예전 카발이 그립네요 (8)타칸 741 2008-11-27
-
일반[넵튠] 귀속아이템도 팔수있게 캐쉬템을 만들어주세요~ (4)하루쫑일 602 2008-11-27
-
일반포스아처 질문입니다 (0)인혁제국 445 2008-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