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sl
- 캐릭터 정보
- 캐릭터 정보 없음
-
공지서버별 게시판 운영 정책 2010-06-15
-
일반[드라코] 저렙때 쌍트랜 패치 언제 되나요 ~내일 되나요? (2)djisl 782 2009-01-20
-
일반[넵튠] 크확템 팔아요 ~ ㅍㅍㅍㅍ (2)x천살강기x 609 2009-01-20
-
일반아놔 이게뭐여 (1)SzO 542 2009-01-20
-
일반[마르스] 중립 명예등급 20등급 세계를 걷는자 옵션이 뭐붙죠? (4)니미디아 949 2009-01-20
-
일반[새턴] 카펠라에 이상한1넘 (1)마 이 썬 696 2009-01-20
-
일반스텟 포션 잇는데로 다 삽니다 (0)백두산HoRangE 633 2009-01-20
-
일반1억 7천만으로 장비 못맞추나요 ? ;ㅁ; (2)로데스타 753 2009-01-20
-
일반[드라코] 설 이벤트?? (3)아르고빌 839 2009-01-19
-
일반[레오] 36뎀오카7작으로7작7소증미블교환함 (0)dokyusei 500 2009-01-19
-
일반머큐리섭 지존아처는 몇명이나??? 누구누구??? (6)안하 793 2009-01-19
-
일반역시 카발은 오토에,오토에 의한,오토를 위한 게임이군요 (6)해달엄마 978 2009-01-19
-
[re] 역시 카발은 오토에,오토에 의한,오토를 위한 게임이군요 (0)osamabong 414 2009-02-02
-
일반[시리우스] 망2 보상알즈 다시 실행해라 카발운영진이여 ㅡㅡ (9)알랜리아 777 2009-01-19
-
일반[레오] 길드 가입할려고 합니다 (1)위습친구안습 488 2009-01-19
-
일반[넵튠] Lv.10 혹한의시련 퀘스트,,, (4)돈끼호텡 680 2009-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