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보세요.
오드디어... 쟁이 살아야 게임도 더욱더 흥합니다~ 고생이많습니다 영자님들
아 됐고.. 비드 할인 이벤트 않하니??
초월급만? 다 초월급 차고 다니란 얘기냐? 아랫급도 차등(최상급 2개, 상급 1개)으로 부여하던지... 생각이 없네... 억지로 쥐어짜내서 1년에 3번 업뎃할 생각하지 말고 봄, 가을 1년에 2번만 알차게 좀 업뎃해 주라.
오드디어... 쟁이 살아야 게임도 더욱더 흥합니다~ 고생이많습니다 영자님들
아 됐고.. 비드 할인 이벤트 않하니??
초월급만? 다 초월급 차고 다니란 얘기냐? 아랫급도 차등(최상급 2개, 상급 1개)으로 부여하던지... 생각이 없네... 억지로 쥐어짜내서 1년에 3번 업뎃할 생각하지 말고 봄, 가을 1년에 2번만 알차게 좀 업뎃해 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