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배너

게임 시작하기

갤러리

>
    갤러리
    심심해서 써본 콩질의 법칙.....
    작성자 :
    소주c
    플레이 타임 :
    209,614분
    작성일 :
    2011.11.29 16:51:11
    조회 :
    4866

     



     



     



     



     



     



     



     





    소주c
    캐릭터 정보 없음
    작성한 게시물 보기[6]
    페이스북 공유 주소복사
    댓글쓰기
    0byte/ 1000 byte 욕설이나 도배 등과 같이 운영정책에 어긋나는 게시물을 등록하면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수[19]

    • 나눔행복
      2011.12.07 11:59:49
      (플레이타임 278,555분)

      콩질은,아무나하는게아닌가봅니다..

    • 이무테스v
      2011.12.06 14:07:37
      (플레이타임 757,596분)

      ㅎㅎㅎ 결론은 벗어날수 없군요~ 크게 한번 웃고 갑니다 ㅎ

    • 또르또르
      2011.12.04 06:38:11
      (플레이타임 90,970분)

      zzzzzzzzzzzz

    • 히아신스oO
      2011.12.03 22:58:08
      (플레이타임 125,564분)

      어떻게 되든.ㅋ 지르게되는.ㅋ

    • 바부천사장
      2011.12.02 06:57:36
      (플레이타임 362,335분)

      훗... 그럼 난 평생 지르면 안될분위기내...쩝;; 간신히 잘떠야 6~7 운좋으면 9작한번 떠주는...... 앞으론 앵벌하면 작된걸 사야겠네여 훗훗 T.T

    • 리쿠라나
      2011.12.01 16:50:25
      (플레이타임 371,317분)

      재밋네요 ㅋㅋㅋ

    • 삔노
      2011.12.01 11:19:13
      (플레이타임 100,909분)

      ㅎ,.ㅎ

    • 빛의힘이여
      2011.12.01 11:03:26
      (플레이타임 229,217분)

      이거...공정RFC좀 만들어보신 엔지니어같으신데....

    • 고스티스티
      2011.11.30 17:11:51
      (플레이타임 101,464분)

      결론 콩지르면 거지되거나 현질하거나... 머 100% 현질할꺼고.. 나중에 그냥 캐릭이나 탬살껄 후회만 늘뿐

    • 하트왕
      2011.11.30 11:53:22
      (플레이타임 42,619분)

      *┏━┓* *┃이┃* ┏새끼를┓ ┗구원하┛ *┃소┃* *┃서┃* *┗━┛*

    • 바람잡는사슬
      2011.11.30 10:29:00
      (플레이타임 669,645분)

      ㅋㅋ 재밌네요 던전을 얼마나 가야...ㅠㅜㅋㅋ

    • F a n ta
      2011.11.30 05:04:25
      (플레이타임 103,751분)

      재밋네요 선이 아무리 많아도 결론은 시작할꺼면 질른다. 결론은 질른다가 아니라 망한다로 해야할듯 or 접는다

    • 내사랑몬순이
      2011.11.30 00:03:26
      (플레이타임 755,299분)

      후~ 퍼팩 하나 아낄라다 오늘 14만 5번보고 거지됐음 ㅠ 술과함께 동반된 지름신 ㅠ 술이 왠수임

    • BAD CYON
      2011.11.29 21:23:27
      (플레이타임 623,407분)

      지르지말고 그 던으로 작됀걸 산다~~~

    • 쑤그려
      2011.11.29 18:38:13
      (플레이타임 24,160분)

      지르고.. 던전가고..... 제 플탐으로 할말은 아니지만... 적절한듯.

    • 못된놈3
      2011.11.29 17:52:57
      (플레이타임 1,230,689분)

      더이상 지를게없다 ^ ^ 상점에 콩을 판다

    • 정귤주우스
      2011.11.29 17:34:09
      (플레이타임 456,264분)

      결론은 지른다ㅋㅋㅋㅋ

    • 기쁜비v
      2011.11.29 16:56:47
      (플레이타임 355,356분)

      재밌네요 ㅋㅋ

    • 바람에 상처
      2011.12.01 20:33:08
      (플레이타임 852,863분)

      지엠은 강화를 동전으로 성공과 실패를 말하더군요 확률은 50:50 여기서 의문점은 앞만 쭉나오는 확률이 몇퍼인지가 궁굼.. 간혹 15작을 잘하는분들 보이는데 그분들을 통처서 축케 몇백억을 써두 안되는 유저를 저주케릭이라고함 축케와 저주케 따위는 없다??? 다 뻥입니다 ㅋㅋㅋ 말그대로 모든 유저가 동등하다면... 어떤 확률로 10번던전 앞이 나올확률 100%인지.. 소수량의 확률이기에 가능하나 대소량으로 볼때 몇백억쓰면 그확률또한 앞이 나올확률도 상승하기 마련인데 뒤만 주구장창 나오는분들... 카발을 의심해봐야합니다 조작의혹도 보임 아 참고로 작안되는 부분들 참고하세요 1옵션이 좋타?? 이런사람들은 작이 될듯말듯하게 설정됩니다 2인헨을 자주쓴다?? 이런사람은 인헨쓸시 무조건 따운시킵니다 확실히 쌩콩보다 더 실패가 뜨는걸 느끼실꺼임 모든 유저가 그렇타는건 아니지만 ㅋㅋㅋㅋ 강화가 아주 안되는분들은.. 걍 작하지마세요 ㅋㅋㅋㅋ 모든 유저는 동등하지 못합니다 ㅋㅋㅋㅋ 카발에 나오는 대박템들? 170이상렙이 먹는 확률보다 저렙이 먹을 확률이 많타??? 이것역시 사실임 기존유저 챙길 필요없습니다 왜냐 사람심리거든요 ㅋㅋ 유갤을 보더라두.. 득하는 케릭터는 만렙보다 저렙들이 더많이 드랍스샷 올라옵니다..

    아이템샵 배너

    퀵 배너

    • 캐시충전

    PC방 혜택

    EST PC방 전용혜택을 받으세요! 나의 PC방 포인트확인하기
    • PC방 전용 혜택

      PC방 전용 혜택

      • 경험치 증가 100%
      • 스킬 경험치 증가 50%
      • WExp 획득량 증가 100%
      • Axp 획득량 증가 25%
      • 아이템 드롭률 증가 50%
      • 폭탄 ALZ 드롭률 증가 200%
      • 포스윙 경험치 증가 100%
      • GPS 워프 가능
      • 프리미엄 전용 아이템 구매 가능
      • PC방 포인트 지급 5분/1포인트
    • PC방 스페셜 아이템 이벤트

    바로가기 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