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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허접의 11월2일 임시점검 후 느낀점
    작성자 :
    c fellow
    플레이 타임 :
    623,454분
    작성일 :
    2012.11.03 01:02:15
    조회 :
    854

    - 허접의 소감 -  



    수요일 패치 후 너무나 급격한 변화와,



    가장 중요한 CPU점유율 문제로 카발을 접하지 않다가,



    11월 2일 임시점검에 최적화 한다는 1:1상담을 확인하고, 접하여서 게임을 했습니다.



    모든 케릭을 중랩정도, 서민템으로 가지고 있지만, 패치내용 확인을 위해 카발리포트 눈팅과,공홈 업데이트를 보면서 케릭 조정을 하느라 포블과 블레이드만 돌려봤습니다.



     



    163블레이드(노숏 시그광폭9작 정도와 20뎀8확9작 레오블,20뎀11작 미카)



    일타를 못해서 오로지 배3 ;;



    스텟 - 장비에 지능, 힘 맞추고 올민



    던전 - 환영 (기존랩타임 28분정도, 패치후 24분), 숨은 몹 패스~



    소감 - 잡몹들에게서 뎀지가 들어오고(노배틀 ;;) 보스 상대시는 그전과 비슷(배3)



          - 상태이상 걸리지 않았음



          - 조루버프 쿨 타임이 짧아졌다고 하지만, 보스에겐 어차피 한번밖에 사용못함



          - 회피 쿨타임이 짧아져서 위기상항을 벗어나기 좋음.



          - 보스가 빨리 잡히는 느낌



          * 즉시 시전버프를 사용하면 콤 끊김, 자동공격에서 사용하면 공격 멈춤.. 버그일듯.



     



    175포블(3증 미슬9작 정도, 20뎀 11작미카, 26뎀 9작 미크)



    스텟 - 장비에 지능, 힘 맞추고 올민



    스킬 - 매직스킬 포인트 부족으로 대부분 15, 방율,공율 낮추는 버프(각 15)와 마나프리즈(20)도 올림 - 미쟁용 



    던전 - 시1( 기존랩타임 28분정도, 패치 후 28분)



    소감 - 역시 잡몹들이 노배 상황에선 아픔, 보스 상대시 비슷하거나 약간 더 아픔



           - 상태이상 걸리지 않았음.



           - 보스몹에게 방율-, 방력-,렙따,광역랩따, 하드럭, 신버프(방력-20) 시전



             ( 버프가 다 걸린 상태에선 보스의 피가 빨리 닳긴 하지만, 버프없이는 그전보다 늦게 잡힘)



            -시전할 버프수가 늘어나서, 버프시전시간의 압박이 생김.



            -단일 랩따와 광역랩따가 중첩이 됨.(예전부터 가능했던가?)



           * 물고기가 시간 지나서 무적이 되지 않았음(버그일지? 아니면 계속 이대로 나갈건지...)



           - 기존에 물고기를 원배로 못잡을 경우도 있었는데,



               오늘은 물고기를 계속 공격할 수 있어서 1분 이상의 시간 이익



          - 전체적으로 보스 잡히는게 10초정도씩 늦게 잡히는 느낌이 듬.   



     미쟁 - 커스의 위력적인 효과.



            - 묶기 스킬은 방지버프외 실패없었음.



            -  1:1 단타스킬 필요없다고 느낌



            - 기존에 충분히 잡히던 케릭들이 잡히지 않음



            - 라이트닝블레이드 켜고 배2를 사용하였으나 제압효과는?? 없는듯



            - 배2 공격력향상과, 기존 사용불가 디법 사용가능으로 쓸만한듯



            - 미쟁 점수는 안습.. 그리고 기존보다 단기어를 많이 사용하게 됨



    --------추가---------



    172포실(7증 미슬 9작 정도, 20뎀8확 9작 레오블, 26뎀 9작미크)



    스텟 - 장비에 지능, 민첩 맞추고 올힘



    스킬 - 투콤가능으로 포인트 남음. 리플렉스실드가 몹에도 적용되는지 관건.



    던전 - 시1(기존랩타임 26분정도, 패치후 24분)



    소감 - 잡몹들에 데미지 잘 들어감, 1보, 막보에 데미지가 잘 들어가지 않음.



              (1보는 베인사용으로 원배에 잡았는데, 베인시간 단축의 영향인지 12콤이상까지 사용.



               막보는 배틀 콤 배틀로 잡고 상자확인까지 가능했으나, 배틀 콤 배틀 12콤 이상사용)



            - 리플렉스 실드가 몹에게도 적용되는지, 베인과 리플렉스실드 동시에 사용하면 좀더 데미지를 많이 주는 느낌.



            - 베인 쿨타임 단축으로 각 보스마다 사용가능해서 전체적으로 시간이 단축된 느낌.



            

    c fellow
    캐릭터 정보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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