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리우스] [[ 망2 복구 신청에 따른 영자 답변 ]] |
---|
|
(3) 서버 명 : 시리우스
(4) 아이템이 사라진 채널 : 12채널 (5) 아이템이 사라진 날짜 (날짜 및 시간을 최대한 자세히 작성) : 12월7일 20시 16분경 (6) 아이템 명 (아이템의 정확한 이름) : 망자의에필렛2층 (7) 문제내용 (최대한 자세히 기술) : 망2에서 퀸2 마리잡고 다음방 넘어 갈려고 고 비석 클릭했는데 팅기네요.. 확인하고 복구 부탁드립니다. ================== 요기 까지 문의 사항 ======================================== 안녕하세요 카발 온라인 GM 달곰 입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문의 잘 받아보았습니다. 인스턴트 던전 진행도중 강제접속종료 현상이 발생하신다는 내용의 문의를 보내주셨네요. 우선, 해당 현상은 사용하시는 PC 의 이상으로 발생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인터넷옵션의 쿠키파일 삭제 및 바이러스 와 악성코드 체크를 해주시길 바라며, 강제접속종료현상이 일어난 뒤에는 반드시 런처창 의 "파일검사"를 해주신 뒤 재접속을 해주시길 바랄께요. 위와같은 주기적인 관리에도 강제접속종료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하실 경우에는 1:1 문의 "시스템 관련" 으로 강제접속종료에 대한 자세한 상황설명과 함께 PC 상태 점검 을 원하신다는 내용의 문의를 보내주실 경우 문제점이 있는지 확인 후 답변을 드리도 록 하겠습니다. 또한 진입아이템에 대한 복구를 원하시면 1:1문의 "아이템 복구"카테 고리로 문의를 보내주셔야 하며,문의내용에는 반드시 아래 내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 -진입아이템 복구신청시 기재해야 될 내용 3가지- (1) 강제접속 종료시 오류 메세지가 발생하였다면 관련 스크린샷 첨부 -스크린샷을 촬영하지 못했을땐 대략적인 오류메세지 내용 기재하여 주시거나, 오 류 메세지가 발생하지 않았다면 스크린샷은 첨부불가라는 내용을 기재해 주세요 (2) CabalMain.RPT 파일 첨부 -예기치 못한 클라이언트 종료 현상이 있을경우 자동 생성되는 파일이며,카발폴더 내에 생성됩니다. 만약 파일이 생성되지 않았을 경우, 생성되지 않았음을 알려주 시기 바랍니다. (3) 자세한 상황설명 기재 -진입날짜, 강제접속종료 된 시간, 종료될 시 자세한 상황설명에 대하여 기재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위의 3가지 내용이 모두 포함되지 않을 경우에는 다시 재요청을 하게 되오니 반 드시 포함하여 재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카발 온라인과 함께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천하기0
|
|
댓글 수[6]
이전글 | 아리수님~~감사합니다~~^^[RE] 신입 포실(크확질문드림니다) | 2015.01.28 | 2166 |
다음글 | 비너스섭 프로키온 좋은 길드좀 소개시켜주세요^^ | 2007.12.10 | 278 |
로그인 메뉴
아이템샵 배너
퀵 배너
PC방 혜택
EST PC방 전용혜택을 받으세요!
나의 PC방 포인트확인하기
- PC방 전용 혜택
PC방 전용 혜택
- 경험치 증가 100%
- 스킬 경험치 증가 50%
- WExp 획득량 증가 100%
- Axp 획득량 증가 25%
- 아이템 드롭률 증가 50%
- 폭탄 ALZ 드롭률 증가 200%
- 포스윙 경험치 증가 100%
- GPS 워프 가능
- 프리미엄 전용 아이템 구매 가능
- PC방 포인트 지급 5분/1포인트
- PC방 스페셜 아이템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