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배너

게임 시작하기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넵튠] 던전 팅길경우의 운영자 답변
    작성자 :
    skypan
    플레이 타임 :
    259,011분
    작성일 :
    2007.11.21 13:11:30
    조회 :
    594
    안녕하세요 카발 온라인 GM 보리입니다.

    인스턴트 던젼 진행시 강제종료 되는 문제는 다소 복합적인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문제는 클라이언트 오류,

    서버 장애, 개인 PC의 문제로 인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보내주신 내용만으로는 오류에 대한 원인이 게임 내 오류사항인지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정확한 오류현상이 확인될 경우에 진입아이템

    복구를 해드리고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접속종료 현상이 발생 시, 아래 안내 드리는 내용을 참고해주시어

    문의를 주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오류 메세지 창이 나오는 화면을 스크린 샷을 찍으시어 첨부.
    (스크린 샷을 찍지 못하셨을 경우 메세지 창 내용을 기재)

    2. 오류 메세지 없이 윈도우 상으로 튕김 현상 발생 시 카발 온라인이

    설치된 폴더에 cabalMAIN.RPT 파일이 생성되오니 해당 파일을 문의에 첨부.

    3. 튕김 현상 직전에 캐릭터가 행동한 스킬 사용, 이동을 상세히 기재

    수고스러우시더라도 위 내용을 기재해주셔야 정확한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한 점은 고객님께 다시 한번 많은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아래 사항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오류 화면 스크린샷
    1. 키보드 상단의 "Print Screen Sys Rq" 키를 누르시면 자동 저장됩니다.
    2. 바탕화면 왼쪽 하단의 "시작" -> "모든 프로그램" -> "보조 프로그램" -> "그림판"
    -> "Ctrl+v" (붙혀넣기) -> "파일" -> "다른 이름으로 저장" -> "바탕화면 선택 후 파일형식을
    JPEG를 선택하신후 확인"을 누릅니다.
    3. 1:1문의에 첨부하기

    카발 온라인과 함께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오류메세지 약 3초정도 뜨는사이 스샷 못찍으면 복구 안해줍니다.
    3초동안 메세지창 내용 기억 못하면 복구 안해줍니다.
    그리고 위 2번에 해당되는 파일 못찾으면 복구 안해줍니다.
    위 1번과 2번에 해당되더라고 자세히 기재안하면 복구 안해줍디다 ㅡ.ㅡ;
    열받는다고 1:1 문의시 욕하면 복구 안해줍니다.
    영자덜아.. 내 망2 복구해주말고 그냥 개미나 퍼먹어라.
    유저분들 참고하세요.
    skypan
    캐릭터 정보 없음
    작성한 게시물 보기[13]
    페이스북 공유 주소복사
    댓글쓰기
    0byte/ 1000 byte 욕설이나 도배 등과 같이 운영정책에 어긋나는 게시물을 등록하면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수[10]

    아이템샵 배너

    퀵 배너

    • 캐시충전

    PC방 혜택

    EST PC방 전용혜택을 받으세요! 나의 PC방 포인트확인하기
    • PC방 전용 혜택

      PC방 전용 혜택

      • 경험치 증가 100%
      • 스킬 경험치 증가 50%
      • WExp 획득량 증가 100%
      • Axp 획득량 증가 25%
      • 아이템 드롭률 증가 50%
      • 폭탄 ALZ 드롭률 증가 200%
      • 포스윙 경험치 증가 100%
      • GPS 워프 가능
      • 프리미엄 전용 아이템 구매 가능
      • PC방 포인트 지급 5분/1포인트
    • PC방 스페셜 아이템 이벤트

    바로가기 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