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클베때 만난분들..(4)

빌드 2005.11.14 09:25 18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온픈 해서 조금 늦개 시작 햇는데..클베때 가치 게임 하던분.. 다시 한번 예기나 해보구

십어 글 남김니다~ 게시판 이랑 스샷 게시판 디저 보니 에른하르트님 찿을수 잇더군요

푸카스님도 찿아 받느데 쩝~

오픈 하면서 아이디명도 사라저서 전 아이디 바겻는데 에른하르트님 넵튠 섭이면

보면 서로 안사나 해요 ^^ 요번 아이디는 류천화 ㅇㅖ요 누가 벌서 빌드 아이디는 쓰고 잇

더라고요

그럼 카발 유저 모든 분들 좋은 하루 보네세요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