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윈도우xp쓰는데 자꾸 팅기네요 이유아시는분??(2) glfhdnfk 2005.11.18 02:33 17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윈도우xp 쓰고있는데요 자꾸 팅기네요사양은 전혀 딸리지 않고 렉도 거의없는데 왜자꾸 팅기나요..?저같은 현상 일어나셧던분있나요..?사냥하거나 퀘스트 하거나 할때 게임창 접히더니 팅기네여..왜이러는지아시는분 리플좀달아주세요~해결방안있으면 좀 달아주시구요~부탁드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