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나름대로 열심히 했건만(1)

vB컵아가씨v 2005.11.09 22:19 19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제 워리어 39랩 찍었네요.

랩이 정말 안 오르는 ㅡ,.ㅡ

소드 스킬도 이제 겨우 레귤러 15찍었는데 언제 익스 갈려나 ㅡ,.ㅡ

이제 1랩 오르는데 대략 2시간 남짓 걸리네요.

사냥하는것도 점점 지겨워 지는 -_-;

다른 분들은 어떤가요?

워리어 39랩이면 소드는 거의 익스나 익스 가까이 갔겠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