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아, 창고에 넣어둔 템들 증발해버리네..(4)

복진 2005.11.12 18:31 18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참나, 어이가 없어서 -ㅅ-, 11월 2일쯤인가, 자이언트 스네이크 잡다가

수호의에펄릿+3 처음득!, 기분 좋아서 창고에 바로 맡기고 사냥 가려니, 오류 났다며,

튕기더니, 다시 들어와 사냥하고 돌아와 창고 열어보니, 돈,아템 모조리 없다,

바로 상담 신청 했다, 답변 5일뒤, 그냥 죄송하다는 말뿐, 즉 글도 안봤다는 소리임 -ㅅ-,

그이후 35쯤 수호의에펄릿+3[1개],수호의에펄릿+4[3개],수호의에펄릿+5[1개]

3일에 걸쳐 대박났었다, 순간 기억을 못해, 모조리 창고에 넣었다,

사냥 가려니 팅기더니, 다시 들오니 이미 없어진 상태

어제 또 복구신청 해뒀습니다, 에펄릿과 업글코어 날리고, 돈은 만원정도..

아.. 진짜 어이가 없어서, 다른사람은 2일이면 답변오고, 나는 5일이냐?

처음에 재미있다는 소리에 열심히 했더만, 아이템이 증발하질 않나,

왜 창고 가드 주변에 사람도 없는데, 가면 렉걸리냐고.

아무리 유저가 많다 해도, 좀 제대로 안정된 시스템 바랍니다,

By. [WhtieCandy] 비너스서버[포스아처]

저랑 비슷한일 있으신분 댓글~ 따져야함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