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 창고에 넣어둔 템들 증발해버리네..(4)
수호의에펄릿+3 처음득!, 기분 좋아서 창고에 바로 맡기고 사냥 가려니, 오류 났다며,
튕기더니, 다시 들어와 사냥하고 돌아와 창고 열어보니, 돈,아템 모조리 없다,
바로 상담 신청 했다, 답변 5일뒤, 그냥 죄송하다는 말뿐, 즉 글도 안봤다는 소리임 -ㅅ-,
그이후 35쯤 수호의에펄릿+3[1개],수호의에펄릿+4[3개],수호의에펄릿+5[1개]
3일에 걸쳐 대박났었다, 순간 기억을 못해, 모조리 창고에 넣었다,
사냥 가려니 팅기더니, 다시 들오니 이미 없어진 상태
어제 또 복구신청 해뒀습니다, 에펄릿과 업글코어 날리고, 돈은 만원정도..
아.. 진짜 어이가 없어서, 다른사람은 2일이면 답변오고, 나는 5일이냐?
처음에 재미있다는 소리에 열심히 했더만, 아이템이 증발하질 않나,
왜 창고 가드 주변에 사람도 없는데, 가면 렉걸리냐고.
아무리 유저가 많다 해도, 좀 제대로 안정된 시스템 바랍니다,
By. [WhtieCandy] 비너스서버[포스아처]
저랑 비슷한일 있으신분 댓글~ 따져야함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