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진짜 사기치는놈들 왜그렇게 사는지(0)

슈에르 2005.11.03 06:21 16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외국에선 한번도 사기안당해봣는데 유독 한국인들중에 사기꾼들이 많은거같음

푼돈 몇푼에 영혼을 팔고싶나..

거래시스템이 허접해서 가끔 누구랑 거래하는지도 모르겠고
암튼 사기조심하세요

물건거래 할때 돈올려논담에 갑자기 0원을 바뀝니다..

3만원 사기당했네요,,

돈이 아깝다기보다 분하네요, 대체 왜 그따위로 사는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