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진짜 사기치는놈들 왜그렇게 사는지(0) 슈에르 2005.11.03 06:21 16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외국에선 한번도 사기안당해봣는데 유독 한국인들중에 사기꾼들이 많은거같음푼돈 몇푼에 영혼을 팔고싶나..거래시스템이 허접해서 가끔 누구랑 거래하는지도 모르겠고암튼 사기조심하세요물건거래 할때 돈올려논담에 갑자기 0원을 바뀝니다..3만원 사기당했네요,,돈이 아깝다기보다 분하네요, 대체 왜 그따위로 사는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