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운영자님...런타임 오류는 또 뭡니까???(1)

부산큰손 2005.11.01 03:46 18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캐릭 접속할때 팅기드만 다시 접속하니깐 이젠 아예 드가기도 전에 런타임 에러가 뜨네여

이게 왠겁니까??

복구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아디는 청와대경호실입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이오닉

    저도 지금 같은 상태, 그래서 지우고 새로 깔고 있습니다. ;;;

    • 2005.11.01 0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