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콤보쓸때-sp 몹잡아서 개속채우나요?(2)

아랑수라 2005.11.02 09:34 26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그럼 오러스킬 한방쓰고 또 몹잡아야하나?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이오닉

    몹 잡으면 노란색 게이지가 존나게 차서 옆에 있는 칸에 딱 들어감
    그걸로 사용. 콤보는 비추. 오러 배우심 오러 쓰시오.

    • 2005.11.02 09:35
  • 변명하지마

    계속 sp는 모아집니다....
    sp모아서 써야해요...
    콤보 스킬 쓸때도 sp 모으잖아요...^^
    전엔 안 그러셧잖아요...ㅎㅎㅎㅎ

    • 2005.11.02 0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