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CABAL EPISODE II를 즐기기 위해 돌아왔다!(0)
CABAL EPISODE II를 즐기기 위해 돌아왔다!
솔직히 정말 간만에 돌아온듯 싶네요.. 이겜저겜 안해본겜은 없지만
정말이지... 카발도 솔직히 몇번 들어왔었지만... 이동불가 짜증으로... 아예 접었다가
다시 온것..ㅡ.ㅡ;;왜 왔을까.... ㅋㅋㅋ 사람이 많이 줄어버려서 사냥은 편하네요
역시 오토가 없으면 이겜은 유지 불가인듯 .. 오토 있을때와 없을때 사람수가 ..
거의 ..10배 차이나네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