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CABAL EPISODE II를 즐기기 위해 돌아왔다!(0)

북리아영 2007.08.16 02:59 6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나도 한번 해봅시다 ..ㅡ.ㅡ;;

CABAL EPISODE II를 즐기기 위해 돌아왔다!

솔직히 정말 간만에 돌아온듯 싶네요.. 이겜저겜 안해본겜은 없지만

정말이지... 카발도 솔직히 몇번 들어왔었지만... 이동불가 짜증으로... 아예 접었다가

다시 온것..ㅡ.ㅡ;;왜 왔을까.... ㅋㅋㅋ 사람이 많이 줄어버려서 사냥은 편하네요

역시 오토가 없으면 이겜은 유지 불가인듯 .. 오토 있을때와 없을때 사람수가 ..

거의 ..10배 차이나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