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업그레이드 스킬 배워지십니까?(0) 카라니시코라 2005.11.11 17:56 17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접속종료. 오류코드 6번. 분류 119방금 검술 익스a 찍고 뭐 좀 배울랬더니 계속 뜨시네요.네번쯤 팅기니 슬몃 짜증이 -_-;;이제 매직 익스a만 남았군요.스킬 노가다에선 포블이 좀 나은 편입니다 -_-;같이 착착 올라가주는 맛이 있으니...문제는 어중간한거죠.뎀쥐도 어중간. 방어도 어중간.그나저나 아이스 블레이드 뎀쥐 넘 깎아버렸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