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업그레이드 스킬 배워지십니까?(0)

카라니시코라 2005.11.11 17:56 17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접속종료. 오류코드 6번. 분류 119

방금 검술 익스a 찍고 뭐 좀 배울랬더니 계속 뜨시네요.

네번쯤 팅기니 슬몃 짜증이 -_-;;


이제 매직 익스a만 남았군요.

스킬 노가다에선 포블이 좀 나은 편입니다 -_-;

같이 착착 올라가주는 맛이 있으니...


문제는 어중간한거죠.

뎀쥐도 어중간. 방어도 어중간.


그나저나 아이스 블레이드 뎀쥐 넘 깎아버렸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