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음..생각해보니 먼가아닌=_ =;(4)

혀누 2005.10.28 22:14 11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프리오베때 시간이 너무 극박해서..

서버명을 안보고 젤위에있는 서버 클릭하며 '미련'이라는 아디를 만들었는데!!

제 친구말에 의하면 당시 젤위서버가 비너스!! 였다는데,

다시접속해보니 머큐리가 젤위였다고 말하던기억이 살짝= _=;

무슨서버했는지 헷갈리기시작하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혀누

    허허.. 비너스에서 같이놀아주던 hyunwe님이 실종..
    타격이큰ㅠ_ㅠ; 버리다니요..그런말도안되는!!

    • 2005.10.28 22:17
  • 비향

    아이디를 남기고 자게분들을 버리는군요 ㅠ 질질 ㅜ.ㅡ

    • 2005.10.28 22:16
  • 혀누

    전 미련아디를 절대 버리지않을거임!!!
    '미련' 만들어논 서버에서 할거에요 '-'+

    • 2005.10.28 22:15
  • 비향

    ㅎㅎ 슬슬 혀누씨 넘어오기 시작했음 ㅋ

    • 2005.10.28 2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