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음..생각해보니 먼가아닌=_ =;(4) 혀누 2005.10.28 22:14 11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프리오베때 시간이 너무 극박해서..서버명을 안보고 젤위에있는 서버 클릭하며 '미련'이라는 아디를 만들었는데!!제 친구말에 의하면 당시 젤위서버가 비너스!! 였다는데,다시접속해보니 머큐리가 젤위였다고 말하던기억이 살짝= _=;무슨서버했는지 헷갈리기시작하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허허.. 비너스에서 같이놀아주던 hyunwe님이 실종..
타격이큰ㅠ_ㅠ; 버리다니요..그런말도안되는!!
아이디를 남기고 자게분들을 버리는군요 ㅠ 질질 ㅜ.ㅡ
전 미련아디를 절대 버리지않을거임!!!
'미련' 만들어논 서버에서 할거에요 '-'+
ㅎㅎ 슬슬 혀누씨 넘어오기 시작했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