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와아.. 서버줄어들고 머큐리도 사람이 많아진!!!(13)

혀누 2005.10.28 22:03 14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비너스에서 플레이예정인 '미련' 이에요~

서버가 줄어들더니 머큐리에 유저들이 갑작스레 몰려왔네요ㅠ_ㅠ;

이거 비너스 위기감이 살짝드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비향

    으허 > ㅁ< 금자씨도 제가 여자인지 남자인지 모를텐데~ 유후 ㅋ

    • 2005.10.28 22:09
  • 혀누

    금자씨 말을 토대로 알았죠 비향님~

    • 2005.10.28 22:09
  • 혀누

    내숭이라니요 .. 전 순진무구한 아이입니다만!

    • 2005.10.28 22:08
  • 비향

    잉? 제가 여자인지 남자인지 어케알죵? + ㅁ+;; 삐질삐질;;

    • 2005.10.28 22:07
  • 친절한금자씨

    이미 알고있었으면서

    내숭쟁잇 미웟!

    • 2005.10.28 22:07
  • 혀누

    하하--; 비향님이 여자분이신줄 방금알았는데 ....

    • 2005.10.28 22:07
  • 비향

    이야~ 혀누씨 이뽀이뽀 ㅎㅎ

    • 2005.10.28 22:06
  • GuildMaster

    ┏━━━━━━━━━━━━━━━┓
    ┃↘【、ⓥ。ⓔ。ⓝ。ⓤ。ⓢ。】↙┃솔직히 자게는 큰 영향은 없다고
    ┃ 채널¸ː7¸¸、、、、、、、、、¿ ┃봅니다만,, 그래도 프리오픈때
    ┃ 아이디¸ː마스터¸¸、、、、、、¿ ┃젤위가 비너스라 비너스가 아직
    ┃ 만나믄¸아는척¸ 해주셔요こ ♂ こ¸ ┃사람이 많을듯.. ㅎ;
    ┗━━━━━━━━━━━━━━━┛

    • 2005.10.28 22:06
  • 친절한금자씨

    여자말이라면 넘어오구..미워!!

    • 2005.10.28 22:06
  • 혀누

    비향님 말씀 심히고려해볼게요ㅋㅋ

    • 2005.10.28 22:05
  • 혀누

    음, 그래도 자게의 영향이 상당하죠!!

    • 2005.10.28 22:05
  • 비향

    ㅋㅋ 혀누님도.. 넘어오삼 머큐리로 ㅋ

    • 2005.10.28 22:04
  • 친절한금자씨

    자게의 숫자로 유저를 판단하시면 오산입니다만..
    오픈하면 어디선가모르게 후다닥!

    • 2005.10.28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