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60렙인데 이제는 물약 팍팍 빨면서 ㅡㅡ^(0)
방어도는 피물약 팍팍 먹으면서 잡아야하니 ㅡㅡ;;
골렘나온는데는 몹수를 늘리고 젠속도를 늦춘다는데 ㅡㅡ;;
어이없드만요 ㅡㅡ^ 몹 늘어난거는 맞는데 리젠 속도도 무지 빨라져서
잡으면 바로바로 ㅠ.ㅠ 사냥하지말라고 하는거겠죠??
몸빵하면서 사냥하지말고 멀리서 공격하라는 이야기는 근접무기 쓰시는
케릭들은 매직공격 케릭으로 바꾸시라는....
모든 케릭의 마법화.... 방법은 몹이 근처에 오기전에 잡아버린다^^;;;
법없이도 사시는 착하신 여러분들.....
오늘도 즐거운 날이되시기를 바랄께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