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도배하는 분들 보십쇼..(2) 켄슬러 2005.11.12 14:46 12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게시판에서 그렇게 도배하면 될 일도 안됩니다.처음에 억울하다는 이런 글들 올라왔을때 " 아.. 억울하게 블럭된 사람도 있겠구나"이런 생각에서 지금은 도배하는거 보고 "그 따위로 하니 블럭이나 되지"이 생각 밖에 안듭니다..그래도.. 믿어주는 사람들까지 적으로 만들지 마십시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