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카발온라인은 현재 오픈베타"테스트"중입니다.(7)

스피어헤드 2005.11.06 19:38 16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많은 초딩이하분들이 그걸 잊으신듯한
저질적인 게시물이 많이보이는군요.

오픈베타테스트의 진짜 의미는

많은 유저들이 뒤엉켜 플레이를 하면서
숨겨져있던 버그의 발견과 새로운 시스템도입의 테스트에
있습니다.

당연히 버그가 많은것이고 새 시스템도입에 의해 서버가
자주 다운이 될수밖에 없는것이죠.

일부 초딩유저들에게 "니들 공짜로 해라"라고
오픈해준 게임이 아니라는 소리입니다.

그리고 카발온라인의 경우

이스트 소프트가 "처음"만든 온라인 게임치고는
제법 완성도와 기획, 기타 여러요소가 성공적인
편입니다.

그런것 하나 생각하지않고 이리 저리 뭔 게임이
이렇느니 저렇느니 하면서 저질적 게시물을
나열하는것 자체가 비 정상적이라고 봅니다.

각 게시판에 게시물이 너무나 한심한것들이 많아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태클은 마음대로 하십시요-
-다만 정신적으로 덜 성숙하신분들의 저질적 대화는
받아치지 않습니다(한마디로 초딩의 질낮은 대화는
무시하겠단 소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7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블루베리

    버그 좋다 이거요~~~
    근데 왜 1:1 문의 하면 대답안해주고 지금 몇일째줄 아시오~~
    기다림에 지쳐가요~~~

    그래도 공지나 1:1문의는 해줘야 할꺼아니오~~~

    오픈베타가 님말한데로 그런겄도 있지만
    이런겄도 있소
    오픈베타 해보고~~~ 재미있음~~ 유료화되면 계속하라고
    사람들 모의는거 아니요~~~
    알겠소~~~

    • 2005.11.06 19:52
  • 스피어헤드

    포스의지배자//그렇게 보이셨다니 저도 아직은 그렇게 글재주가 많이는 없나봅니다. 그런데 저는 테스트때도 그랬지만 타격감과 기타 캐릭터들의 큼직큼직한 액션들이 굉장히 맘에 들었고 또 처음만든것치고는 제법 실력이 있구나라고 생각하고있습니다. 아직 BGM이라든가 여러가지 부족한 요소가 있지만 그런것은 차근차근히 업데이트와 수정이 이루어지는것이지요 이제 오픈한지 1주일인데 민원상황이 좀 많겠습니까.

    • 2005.11.06 19:47
  • 래보바너

    저도 스피어헤드님 생각에 거의 동감하는 바이지만 그래도 이건 운영이 해도 너무 하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다른 모든 온라임겜을 해봤다고는 말씀 못드리지만 웬만한 겜은 거의 해봤습니다
    아무리 처음 운영을 한다지만 이정도는 좀 정도가 심한것 같군요..

    • 2005.11.06 19:45
  • 포스의지배자

    님이 생각하시는 성공적인 완성도와 기획 그리고 기타 여러요소는 뭐가 있습니까?
    그냥 님도 대책없이 자기 생각만 올려놓은거 같은데요.
    저는 예전 뮤 생각하면서 하고 있는데, 개인상점도 없고 귓말도 안되고 게시판에서 내용으론 검색도 안되는 한심한 점이 많이 보이는데요?

    • 2005.11.06 19:44
  • 스피어헤드

    셔리1//위에도 적었지만 이스트가 처음 만들고 처음운영하는거라 정신이 많이 없을거란것도 조금은 이해를 하고 플레이를 했으면합니다.
    뭐 서로 좋은게 좋은거 아닙니까

    • 2005.11.06 19:42
  • 셔리1

    인정하오. 하지만. 운영의 태도는 어때 보이오? 난 상당히 불만인데..
    진실을 밝히기 보단 대충 꺼리를 찾아 넘겨오는 부분이 많은데
    게임만 그런다면 그리 화날것도 아니지만.. 게임 해봤으면 공감할것이오

    • 2005.11.06 19:41
  • 하늘공간

    겜 자체 매리트가 있어 보여여.
    어여 안정기가 빨리 왔음 좋겠네여

    • 2005.11.06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