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던전에서 아템 드랍 안되나여??(2)

zx마에zx 2005.11.22 18:01 18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가 던전에서 아템을 주었는데 칭구들이나 사람들이 던전에서는
냥만 드랍되지 다른건 드랍안된다고 하드라구여...

제가 버그인가여?? 아님 던전의 몹이 적어 확률이 적어서 그런건지
아님 그 방에 보스급 몹만 잡으면 전부 죽으니 그래서 사람들이
못 주어본건지가 궁금해서여...

던전에서 아템 주어본 분이나 정확한 정보 알고 계시는분 좀
알려주심 감사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