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아나 사기먹었네ㅋ(1)

구마구마 2005.11.08 15:47 24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거 거래사기도 있나봐요..??ㅋ

분명 수호+3 올리고 내가 돈30만원 올렸는데

완료하니까 돈없어지고 아템 안들어오네요

아이디를 못봐서 못적겠지만..

조심하세요.

운영자님 이런것도 얼릉고쳐주세요.

거래사기 피해보신분들 꾀 되실꺼라 생각하는데

깔끔한 게임 하게해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