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나 사기먹었네ㅋ(1) 구마구마 2005.11.08 15:47 24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거 거래사기도 있나봐요..??ㅋ분명 수호+3 올리고 내가 돈30만원 올렸는데완료하니까 돈없어지고 아템 안들어오네요아이디를 못봐서 못적겠지만..조심하세요.운영자님 이런것도 얼릉고쳐주세요.거래사기 피해보신분들 꾀 되실꺼라 생각하는데깔끔한 게임 하게해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