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아 던젼가기 싫어라..(0)

검둥이0110 2005.11.11 22:37 19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경험치도 같고 실더인 저는 문부수는데 스킬 안쓰면 세월이네요 1-10뎀..

경험치도 그냥 잡던몹 잡는게 더 좋고 아템이 떨어지니..'

들어 갔다가 40분 뜨는거 보구 그냥 재부팅 했네요..

에휴...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