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아 던젼가기 싫어라..(0) 검둥이0110 2005.11.11 22:37 19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경험치도 같고 실더인 저는 문부수는데 스킬 안쓰면 세월이네요 1-10뎀..경험치도 그냥 잡던몹 잡는게 더 좋고 아템이 떨어지니..'들어 갔다가 40분 뜨는거 보구 그냥 재부팅 했네요..에휴...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