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렙 50 퀘스트 많은 분들이 1:1 하셨겠죠?(0) 카라니시코라 2005.11.08 20:52 20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그럼 전 안해도 되것군요 -_-..포블 배틀모드 암울하네요 ㅎㅎㅎ포스 슬래쉬랑 포스 브레이크만 쓸 수 있는 겁니까?그럼 지우고 다시 배워야 한다는건데...-_-;;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