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필독]워리어 무기 질문!(0)

패련 2005.11.02 18:51 17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워리어 무기가 그레이트소드랑 다이카나타가있는데

무슨 무기가 더 조은가요?
뎀지센것좀알려주세요^^
전 거의 스킬로만 사냥함니다~스킬뎀지가 쎈걸로 알려주삼~
즐카####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