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운영자님....퀘스트가 첫레벨께 되네요..조치바래요~(0)

부산큰손 2005.11.02 01:09 12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운영자님 12시30분에 업뎃하고 접속을하니 렙 1때하는 마을 상인들 읽히는 퀘스트가 뉴퀘스트라고 나와있어서 해보니 팅기네요..5번정도 계속 팅기네요..빠른 조치 바랄께요..
무시하고 해도 게임하는덴 지장없겠죠...조치 빨리 해주시와요..

영자님 수고하시고...제 아디는 청와대경호실입니다..

그리고 한가지더 있는데 저랑 같이 하는 형님이 옆에서 하시는데

1:1상담했는데 조치가 안되서 제가 다시써요..
퀘스트를 깨지도 않았는데 레벨90까지 퀘스트가 다 완료되었다고 해서 노가다짓만 하고있어요..빨리 퀘스트 원해대로 하던 순서대로 하게끔 조치바랍니다..
행님 아디는 광개토대제황입니다..
옆에서 지켜보니 참 안스러우니깐 빨리 조치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