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운영자님....퀘스트가 첫레벨께 되네요..조치바래요~(0)
무시하고 해도 게임하는덴 지장없겠죠...조치 빨리 해주시와요..
영자님 수고하시고...제 아디는 청와대경호실입니다..
그리고 한가지더 있는데 저랑 같이 하는 형님이 옆에서 하시는데
1:1상담했는데 조치가 안되서 제가 다시써요..
퀘스트를 깨지도 않았는데 레벨90까지 퀘스트가 다 완료되었다고 해서 노가다짓만 하고있어요..빨리 퀘스트 원해대로 하던 순서대로 하게끔 조치바랍니다..
행님 아디는 광개토대제황입니다..
옆에서 지켜보니 참 안스러우니깐 빨리 조치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