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싸발 개발자님들^-^(0)

나불쌍해여 2005.11.08 06:33 14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니들은 망해써~ 내가 장담한다...
담달초에 유료 한다구? 소문인지 사실인지는 모르지만 만에 하나 사실이라면
계획을 바꾸는게 좋을것이다 담달에 유료 선언 하면 유져 3/2는 빠져 나간다
니들 지금 하는걸 봐바~ 오베때부터 이러는데 정식 오픈한다구 달라질꺼 같니
그때 되서 후회 하면 이미 늦은거야 피같은돈 벌써 받치고 난훈데 뭐
뭣 모르는 사람들 하나둘 꼬이겠지 어라 그래픽 개아는데? 스킬 멋진데?
게정 한달 끊고 하다보이 우리같은 생각으로 운영진 욕만 하다 접겠지
악순환 되풀이야...글세 지금 상태로는 절대 이겜 오래 못간다
니들이 적어도 이겜을 장난으로 만든게 아니라면 정성을 보여라
심심하면 섭다 해서 유져들 불쾌지수 팍팍 올리지 말고
적어도 니들이 예상치 못한 섭다라면 후에 사과공지라두 올리라 이거다
현재로썬 무료고 오픈베타인데 우리들이 왜 그래야 하나?? 라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이다 좀이씀 썬온라인..아주 관심받고 있는 온라인겜 오픈하지?
어떨꺼 같니...어차피 둘다 공짜인데 이겜때매 의리 지킬꺼 같냐?
천만에... 지금처럼만 해봐 지금부터 딱 5개월 만에 이겜은 잊혀진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