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서버불안전으로 롤빽 이대로 계속되어야 하나!(0) 나사렛목사 2005.11.07 18:40 14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까전 불안정 서버라고 나오는데롤빽해서 초 난감!이런젠장 그거 때문에 쾌스트 남들 다되는거 나는 안되거지금 장난하는건가!아까 다깬거 롤빽해서 다시 할려구 하니까쾌스트아이템이 없다더니 쾌스트 포기하니까 주더니쾌스트 다시 받으니까 그담은걸루 바뀌고 나랑 장난하는거냐!이거 조속히 조취바란다!나두 쾌스트좀 해보자46렙쾌스트!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