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던젼 들어갈떄마다 느끼는건데..(1) 놋뜰 2005.11.02 09:57 23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노바소닉 노래... 인트로 버젼으로 들으닌깐... 기분은 묘하네요 ~_~문제는... 계속 그부분이 반복되는게 좀... 뭐하네요..풀버젼 없삼? ㅠㅠ[사실 노바소닉 팬이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