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랭크작업 없어졌음.....(8)

꼴통바보 2005.11.29 15:40 45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금현제 3시30분이내요..
지금 각서버마다 선공몹있는데 가보세요..오토 눈에 금방띰니다.,,
특히 50렙에 새로생기는 맵,,이름까먹었내요..
암튼 고렙님들 거기서 랭크작업들하는데요...사냥하기 짜증납니다
영자님들 낮엔 안돌아보나요???오토 깔렸어요...각채널마다
6~10케릭금방보임니다,...가고일쪽 특히 많죠..
오토..완전막는다는건 좀불가능할것입니다..
만렙 찍고 할일없는분들...랭크작업하겠죠..멍하니 모니터 보면서
일번 이번 키 번가라 눌르면서 몇일을 할수없겠죠??
당근 오토 돌림니다..제생각엔 그런분들 잡아서 계정영구 블럭
시키지말구...랭크업시 보너스스텟주는걸 없애버리는건 어떨까
해서 이렇게 올려봄니다..저도 지금 56렙인데요..랭크작업 할려고하지만
선듯 내키지는 않습니다..그렇다고 안하자니..타케릭에비해 방어구를
넘 늦게 입거든요...카발 첨의도가 뭐였나요???누구나 쉽게 즐긴다!!
아닌가요??저역쉬 쉽고 잼있어서 껨시작했는데..랭크작업 오토안돌리고
할려고 생각하니..깜깜하내요..보너스스텟없애고 걍 기본스텟을조금 올려주시거나
방어구 요구능력을 조금 내리는게 어떨까해서 글올림니다..정말 깜깜해요..^^
카발 재밌게 즐기는 한유저의 짧막한 생각몇자 적었습니다..
항상수고하시고 추운날씨에 감기 조심하세요~^^카발홧팅!!!!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8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