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음냐음냐 카발 거래시스템(????)_(0)

나바론 2005.12.10 15:34 18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꼭 업데이트를 해야할 부분인듯 솔직히 마을에서 장사좀 해볼려구 하면

눈깔 빠지는 듯한 고통이 ㅋㅋ

아크로드나 린2 기타등등 게임처럼 좀 복잡해지긴 하겠지만

어느정도 트레이드 관련해서 업데이트 좀 해야할듯

지금 초창기 뮤처럼 거래되는데(거래글 쭉 뜨면 귓말 ㅋㅋ)

하여간 좀 바뀌어야 하지 않겠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