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끄어... 힘들다..(0)

슈퍼맨이야 2005.11.24 16:48 12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포스2로 카발 돌리려니 땀이 뻘뻘납니다

로그인이벤트 혹시나하는맘에 매일 하지만 ㅋㅋ

안걸리면 돈아깝지만 그래픽카드 살수 밖에 -_ㅠ;;

대충 fx5600이나 라데온9550 정도 사려는데 어떤게 더 좋을까요?

사용하시는분들 답변좀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