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오러,배틀 모드에서 오류 H1 뜨면서 팅기네요^^(0)

새벽종 2005.11.13 18:21 16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벌써 8번째네요 단축키 퀵슬롯외에 단축키 문제인듯하네여^^
오픈베타 벌서 2주째인데 앞으로 남은 오베기간 동안에도
수 없이 반복 될거 같은데 상용화전에 다 수정 되길...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