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마자여 23퀘 ㅡㅡ영자님~~(0)

천룡검객 2005.11.03 14:00 14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5번정도 던전서 잡는데 앞부분 5마리정도 잡고 앞으로 나아갈려면
서버접속 오류가 계속뜨네여 ....
문제 잇어여 23퀘 ㅡ.ㅡ
짐 저도 퀘하다가 너무 오류떠서 문제잇나싶어서 자게로 도착 ..
해결좀 해주세용 영자님~~~~~~~~~~~~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