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카발 하면서 느낀점....(0) 골까네 2005.11.01 05:36 22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온리 스킬사냥 -_-;;평타..조낸 안먹힌다..일반공격이 피료하지가 않은....사냥하는데 조금 지루하기는 함 -_-;;대략 놀사람 피료 -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