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노파심에서 하는말이지만...(3)
하지 말아주세요 카발온라인 모토가 노가다없고 쉽고 재미있는 게임이라고
했습니다. 물론 노가다가 없을리는 없겠지만 그렇게 눈을번뜩이시면서
최고가 되실려고 안하셔도 자연히 되시리라 그말입니다. 다른게임하다
오신분들 많으셔서 그런게 버릇이 되버린건 알지만 게임을 즐깁시다..
뭐 엄청빨리 찍어버릴 만렙을 어떻게 해결할것이냐는 운영자가 할일
이니까요..글들을 보다보니 안쓰러워서 한번 끄적여봤습니다-_-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