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돈받구 머하는거..?(2) 소골대빵 2005.12.28 20:45 24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렙제를풀든지..랭크를풀든지하셩~~지루해서 겜을못하긋네....글구 블레이드99렙이 타케릭80대한테 진다는게 말이돼유~~방어구도 매직오스마샬+5짜리방작이구 칼은 +5새도우티탄크템작인데..그건그렇구 얼렁 렙제를풀든 랭크를풀든하셩~~이러다 게임다접겠네....저 왠만하면 글안올리는사람입니다..참고바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