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돈받구 머하는거..?(2)

소골대빵 2005.12.28 20:45 24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렙제를풀든지..랭크를풀든지하셩~~
지루해서 겜을못하긋네....
글구 블레이드99렙이 타케릭80대한테 진다는게 말이돼유~~
방어구도 매직오스마샬+5짜리방작이구 칼은 +5새도우티탄크템작인데..
그건그렇구 얼렁 렙제를풀든 랭크를풀든하셩~~
이러다 게임다접겠네....저 왠만하면 글안올리는사람입니다..참고바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