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이런 오러가 하루사이에 쓰레기가 됐네요(2)

검둥이0110 2005.11.04 15:31 21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어제 20렙 승급하고 오러 한번 써봤는데 엄청나더군요..

그런데 오늘 패치로 아주 쓰레기가 됐더군요

어제처럼 뻘건 몹들 사이에 뛰어들어 오러쓰다 죽을 뻔 했어요..

타격치도 1.1.1.1 에휴

21렙 무슨 오래됀 흙인가 먼가 하는 퀘스트는 이제 포기...

근처 몹에 한방 맞으면 죽는데 무슨수로 거길 간단 말인가요..ㅜㅜ

오러쓰고 가려고 했건만..

그나마 이젠 접속도 안돼고...에휴..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네오a

    그건 원래 오러 써도 얼마 안다르는거로 알고있음..;

    • 2005.11.04 15:43
  • 오로치마이

    -_ - ; 그 퀘스트가 어때서요 ? 저는 오러안쓰고 그냥달려가서 채취햇는데

    • 2005.11.04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