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체널을 조정..(2)

dlrkdmf 2006.02.01 06:18 19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금 카발유저분들 왠만하면 다만렙인대 체널수 줄이면 과연 사냥터가 있을라나..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카오스 지존님

    ㅋㅋㅋ 진짜 90되면 필드사냥 안하고 던전 사냥 가죠 --ㅋ

    • 2006.02.01 09:42
  • 니루다

    다들 90던전이나 망자만 가죵.. 사냥터 남아돌아요 ㅡ,.ㅡ

    • 2006.02.01 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