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참이상하네여..랩제관련!!ㅋ(1) 하얀인연 2005.11.30 17:32 29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만랩은70달아노쿠 왜몹랩은 나보다쌘게많은겨~어쩌라는겨맨날만랩달구 골룸앵벌 지겹다 ㅋㅋ레이져쏘는넘 잡기두 짜증나거골룸사냥좀 그만하게해죠요!ㅠㅠ이상 몇글자끄적 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골룸이 아템이랑 포코업코하난 기가막히게 잘뱉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