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유료 반대 !(0) 필싸마 2005.12.14 01:07 16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ㅇ ㅣ제막 만렙찍어서재미쫌 볼라카니깐유료라네..ㅎㅎ;3개월은 오픈 베타 한다고 하지않앗나?그말이나 지키고유료하면할말두 딱히 업을텐데..;;갑짜기유료라니.....더 좋은서비스를 위해서유료를 한다던데유료데는게 더 좋은 서비스인가?ㅎㅎ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