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버그좁 잡아주라--영자띠--미치갯다--(1)

아랑수라 2005.11.09 13:40 19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50승급 마지막단걔--극한의--이거 왜나만안돼는겨--승급을해야 갬을하단지하지 승급안돼니깐 쿠ㅒ스트도 안나오잔아--아는님들 좀알켜주새요^6승급하는방법좀--ㅜㅜ어재이거 한다고 밤새웟구만 아구 허리 팔다리 따쑤씨내--ㅜㅜㅜㅜㅜ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