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늬미 욕안할랬드만.. 보스방(0)

깜찍이미니 2005.11.25 13:45 22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개뿔이 보스가 있어여? 막방 존나 갔다만 보스도 없고 빈방에서 모하라구요..
보스 퀘 돌려줘여..
영자님들 제발좀 테스트좀 하고 서버 열어여..왼만하면 겜 대충 대충하는데
머하는거에요...빨간몹 열라잡아서 막방갔더니 암것도 없고만
욕나오는거 찹습니다..늬미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