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늬미 욕안할랬드만.. 보스방(0) 깜찍이미니 2005.11.25 13:45 22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개뿔이 보스가 있어여? 막방 존나 갔다만 보스도 없고 빈방에서 모하라구요..보스 퀘 돌려줘여..영자님들 제발좀 테스트좀 하고 서버 열어여..왼만하면 겜 대충 대충하는데 머하는거에요...빨간몹 열라잡아서 막방갔더니 암것도 없고만 욕나오는거 찹습니다..늬미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