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버그입니다★운영자님 조치여(0)

beens 2005.11.19 22:32 19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1:1신고및 이메일 전부 보낸상태구여 정안돼면 내일 팩스라도 민증복사해서 보낼려구합니다
우선 너무 큰버그네여!!
<<<< 못믿겠으면 회원수정가셔셔 nate.com 이메일로 바꾸신후에 일부러
비번찾기를 해보세여!!>> 해당이메일에 전송되었습니다 라구뜨지만 오질않습니다
해보세여!!! 님들아 부탁인데 1:1건의에 올려주세여!!빠른조치되서 게임좀하게여

친구들이 비번찾기를하는데 해당이메일로 전송이완료되었습니다 그러는데

5~7시간이 흘러도 안옵니다~~~혹시나해서 20번정도해도안오거든여
친구들한테 전화햇쪄 9명전부 안온다구하더군여
큰문제는 그친구들하고 저는 이게임을 못하고있습니다 !!임시로보낸비번이 안와서여
이거 친구 계정인데!!잠깐빌려서 이렇게 쓰네여!!왜 건의가 없냐구여??다들 못들어오니깐여 로그인을 못해여
참웃긴게여!!! 야후나 딴이메일은 오는데 네이트 만 안온다는것입니다
빠른조치드립니다!! 정말 9~11명게임못하는데 재가 너무 미안해서 미치겠습니다.ㅠㅠ
네이트 회사랑 서버문제?????? ㅠㅠ 이메일확인해보세여 연락처 다보내드렸습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