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유료화조타이거야..하지만..돈내구 스작을어캐해!!(4)
하지만..스킬이 a마스터위에 또있을텐데..달달이 돈내가며 잘 오르지두 않는 스킬랭작을
해야할까요 ㅡㅡ? 그 지겨운 스킬랭작을 ;; 난 솔직히 돈내구 래벨업.아이템노가다는해두
스킬랭노가다는 죽어두못하겟땅~!!운영자님~스킬랭 노가다 이거 문제있습니당!!!
이거때문에라두 안하시는분들두 꽤잇을껄여 ..아마두~
p.s)그럼 넌 하지마!!하는 태클은 삼가해주세영..그냥 나의 건의사항이였습니당^^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