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유료화조타이거야..하지만..돈내구 스작을어캐해!!(4)

맘에없는말 2005.12.10 12:55 37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카발이란 게임 ..게임자체는 재미잇습니당..돈내구 최소한 한달이라두 해볼만한거같습니당..게임만 생각한다면여..
하지만..스킬이 a마스터위에 또있을텐데..달달이 돈내가며 잘 오르지두 않는 스킬랭작을
해야할까요 ㅡㅡ? 그 지겨운 스킬랭작을 ;; 난 솔직히 돈내구 래벨업.아이템노가다는해두
스킬랭노가다는 죽어두못하겟땅~!!운영자님~스킬랭 노가다 이거 문제있습니당!!!
이거때문에라두 안하시는분들두 꽤잇을껄여 ..아마두~

p.s)그럼 넌 하지마!!하는 태클은 삼가해주세영..그냥 나의 건의사항이였습니당^^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