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27랩 갓 레귤러된 아처입니다..(1)

원펀치원킬 2005.11.29 17:33 20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얼케 해야할지 고민되서요..

업을 하는데 쾌스트위주로 하면 빨라서 좋긴한데.. 매직랭크가 안오르고

스킬위주로 하면 지루하고..(어제 6시간 개노다가 해서 레귤러 찍었습니다만;;)


고민됩니다..

아 글고 레귤러 초반 스킬을

익스+크리+프리징랜스 이렇게 3개로 짤려고 하는데 어떤가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여자처리과

    안녕하세요^^ 만렙아처키우고있는 귀족실버라고합니다
    제가 플레이 노하우 게시판에 아처 스킬관련 글 남겨놨으니 참조하시구요^^ 레벨업은 퀘스트를 다 깨면서 하셔도 상관없구요 썪어가면서 하는게 제일 좋습니다~ 익스 + 크리 + 랜스 질문하셧는데요~ 그것도 꽤 괜찮죠 ^^

    • 2005.11.29 1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