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27랩 갓 레귤러된 아처입니다..(1) 원펀치원킬 2005.11.29 17:33 20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얼케 해야할지 고민되서요..업을 하는데 쾌스트위주로 하면 빨라서 좋긴한데.. 매직랭크가 안오르고스킬위주로 하면 지루하고..(어제 6시간 개노다가 해서 레귤러 찍었습니다만;;)고민됩니다.. 아 글고 레귤러 초반 스킬을익스+크리+프리징랜스 이렇게 3개로 짤려고 하는데 어떤가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만렙아처키우고있는 귀족실버라고합니다
제가 플레이 노하우 게시판에 아처 스킬관련 글 남겨놨으니 참조하시구요^^ 레벨업은 퀘스트를 다 깨면서 하셔도 상관없구요 썪어가면서 하는게 제일 좋습니다~ 익스 + 크리 + 랜스 질문하셧는데요~ 그것도 꽤 괜찮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