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수호에대해서..(0)

옥랑 2005.11.07 16:34 20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수호.. +3꺼랑 +4랑..

이미지가 그냥 색깔차이인거 같은데..

5차옷에 +3수호끼면.. 목도리색깔은 그대로 4차때인가요??

5차땐 +4껴야 색이 맞는건지...

아니면 상관없는지..

꼭 알려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