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카발(2)

들라리 2006.12.27 00:09 24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2달 전까지만 해도 카발 게임 하는데 렉이 안걸렸는데 요즘 렉이 겁나게 심합니다 겜을 하는데 지장 있을 정도로 동작이 너무 끊기고 암튼 게임을 못하겠네요 왜 그런거에요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