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고렙님들 봐주세요(1)

asdfgrew 2005.12.07 23:23 23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님들은 대체적으로 어디서 많이 싸우시나요...?

던전 가는 방법을 모르고 포트룩슨가? 거기선 아템 잘안나오는것 같고....

어디서 해야 좋은 아템 드랍하는지 몰르겠어요...ㅜ.ㅜ

좀 갈켜주세요..부탁드립니다.....고랩님들..좀 갈켜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